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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및 상담 전화는 02-732-6750 으로 문의 바랍니다.
무상  서비스  기준
1.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으로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조상의 결함제품.
2.원.부자재의 결함이 발생된 제품.
3.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결함 발생제품.
4.최초 출고, 운송 도중 파손 등으로 인해 본사 입고 후,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제품.
유상  서비스  기준
1.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고객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혹은 고의적으로 결함을 발생시킨 제품.
3.고객이 사용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원형을 변형시켰거나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6.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7.유상 금액은 출장거리에 따른 최소한의 출장비 + 부품비 + 기타 실비용.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및  보증안내
1.가죽의 변색. - 10일 이내 , 제품교환
2.가죽의 찢어짐, 균열(자연현상에 국한) - 10일이내 , 제품교환
3.좌석골조 파손 및 변형 - 1년이내 , 무상수리
4.방석, 스폰지 변형(변형률 5%이상) - 6개월이내, 무상수리
5.재봉선 마감상태 불량 - 시공 당일에 한함, 무상수리 제품교환
6.긁힘, 찢어짐, 원단의 올풀림 - 시공 당일에 한함, 무상수리 제품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