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취소 안내
A/S 안내
주문/취소 안내
주문/결제 관련
주문은 전화상담(02-732-6750)을 통하거나 인터넷쇼핑몰 www.convivia.co.kr 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대금결제는 온라인 입급 및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BC,국민,삼성,외환,신한,롯데,현대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신용카드 수수료는 없으며 신용카드 사용 시 본인인증확인 절차를 밟습니다.
또한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는 당사에 남지 않으며 신뢰 할 수 있습니다.
이중보안 시스템 - 하드웨어 기반의 보안 시스템에 의해 개발된 암호&인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금결제및 무통장입금***
무통자 입금계좌 - 하나은행 159-910008-96604 하인인터내셔날 주식회사
무통장 입금 예금주명과 입금계좌를 확인해주세요
입금시 예금자와 구매자가 일치되도록해야 불가피한 지연이 없습니다.

***현금영수증발행신청***
신용카드 결제시는 따로 세금계산서를 발행 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5천원 이상 무통장 입금시에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구매시 비고란에 현금영수증 희망여부를 말씀해주세요.
국세청에 등록되는 기간은 약 3일정도 소요됩니다.

***세금계산서발행신청***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주문번호와 주문자명, 구입하신 상품과 총 금액을 기재하여
fax :02-732-6746로 보내주세요.
반품 및 취소관련
1.교환이나 반품은 1회에 한하여 수령후48시간(2일)안에 전화나 게시판으로 의사전달 부탁드리며
  사전 접수되지 않는 반품건은 다시 반송처리 될수 있습니다.

2.반품 접수 후 상품은 최대 3일이내 도착기준으로 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고객님께 왕복 택배비 혹은 가구운반비 반품비가 부담됩니다.
  제품수령후 단순변심 취소의 경우 반품비는 고객부담입니다.
  택배 발송 제품 (소품,침장..)-반품택배비 고객부담
  택배 불가능 제품(소파를 포함한 모든 가구류) : 제품구매가의 10%에 행당하는 물류반품비 고객부담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 및 취소시 반품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
  위의 교환/환불정보는 온라인 매장에서만 적용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와 다를수 있습니다.
  택배 불가능 제품(소파를 포함한 모든 가구류)-> 고객부담의 물류반품비 및 위약금이 있습니다.

3.반송시 상품이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 되지 않으니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4.가구와 패브릭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 결제후 주문 취소 및 교환/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5.완제품 포장 처리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포장을 해체하셨을 경우 교환/반품처리 불가능 합니다.
6.상품의 색상차이는 모니터 해상도나 로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 발송되는 상품으로
  1~2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이용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배송관련
1.배송지가 수도권이며 가구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결제 확인 후 상품에 따라 7일 ~ 15일 사이에 배송됩니다.
  가구등 꼰비비아 물류센터에서 직접 배송 해 드리는 제품의 경우에는 가급적 원하시는 날짜 맞추어 배송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가구제품(자체 배송) 구매시 배송일을 6월9일(월요일)로 지정하셨으면 실제 제품도착일도 6월9일입니다.
  단, 일요일은 당사 배송정책상 자체 배송은 하지 않습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날짜가 변할 경우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합니다.

2.가구이외 제품 구입하신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일(결제일)로 부터 전국 5일 ~ 15일 내에 택배를 이용하여 배달됩니다.
  배송비는 구매상품 총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이며 , 5만원 미만인 경우 5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단 제주도의 경우에는 6000원입니다.
  퀵서비스 : 고객의 특별 요청이 있을 경우 퀵서비스로 배달해 드리며, 퀵서비스 요금은 고객 수신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퀵서비스 요청시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배달시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주문서의 메모란에 적어주시면 송장에 함께 메모해 드리겠습니다.

3. 배송지가 지방이며 가구제품을 구입하신 경우
  가구와 같이 택배송이 불가능한 제품들이면서 배송지가 지방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지방 배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2-732-6750으로 전화 주십시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4.사다리차나 승강기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지 현지 사정이 사다리차나 승강기를 이용해야하는 경우에는 주문시 미리 알려주시면 사다리차 이용안내를 해드립니다.
  (사다리차 비용지원은 미리 알려주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사후통보시 고객님부담입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하시면 됩니다.)

5.가구 자체배송중 수도권 이외의 지방, 울릉도.제주도.강원도.정선.기타 도서산간오지 지역의 경우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에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